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메간폭스는 굉장히 섹시하다. 제가 섹시한 걸 좋아한다"라고 말함.

->  메간폭스와 비슷한 외모 + 섹시겸비

이 처자가 메간폭스 되시겠다.

하이컷(www.highcut.co.kr)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먼저 대시하는 여자가 좋다"며 "난 굉장히 쉬운 남자"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함.

-> 먼저 대시하는 여자가 좋다! 비는 쉬운 남자임!

그는 "사랑하는 사이에 누가 먼저 대시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사랑하면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은 것 같다. 연하는 이제까지 한 번도 못 만나봤다. 고등학교 때 나를 버리고 간 분도 연상이었고 가수가 되기 전에 만났던 분은 동갑이었다. 예전엔 위로 열 살 차이는 감당할 수 있었는데 이젠 위로 한 두살 정도 차이가 적당한 것 같다"고 말함.

-> 누가 대시하건 상관없다! + 연상(1~2살 차이 적당)

비는 1982년6월25일에 태어남. 육이오태생임.

-> 1~2살 연상이면 1981~1980년생이 되겠음. 하지만 해당되지 않는다고 좌절하지 말것.


결론은...

메간폭스의 외모를 가진,

섹시한,

연상의,

먼저 대시할 줄 아는 여자!


를 원한다는 것!!!
그런데 이 기사는 뭘까...


엠블랙 "비가 女연예인 이상형 말하지 말라고해"



남성그룹 엠블랙의 승호와 지오가 제작자인 가수 겸 배우 비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넷라디오'에 출연한 두 사람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예전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멤버들이 각자 한 명씩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다"며 "이후 비 형이 이상형은 딱 집어서 이야기하지 말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승호와 지오는 "라디오를 챙겨 들으실 줄은 전혀 예상 못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날 '연상연하 커플'을 주제로 진행된 대화에서 승호는 7살, 지오는 1살 연상의 여인과 연애한 경험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연상의 경우 배려심도 깊고 이해심이 넓어 만나는 동안 굉장히 편하다"고 말했다. 한편 승호와 지오, 개그우먼 박지선은 '엠넷라디오' 수요일 고정게스트로 발탁됐다.


자기는 메간폭스라고 딱 집어놓고 애들한테는 이상형을 말하지 말라니...


나쁜 남자...
'방송연예/남자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보기 | Posted by 이남자 | 2010. 4. 26. 1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