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포털 사이트별 어린이날 로고
 우선 제가 메인페이지로 쓰고있는 구글의 로고입니다!


Google이라는 글씨가 잘 보이시나요? 잘 들여다 보면 보일듯 말듯 구글의 글자가 적혀져 있답니다. 한번 찾아보세요!


네이버 입니다.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너무 귀엽죠? 근데 저건 어린이들이 쓰기보다는 아기들이 쓰는 것 같은데...

다음 입니다. '이제 우리가 지켜줄게' 라는 문구가 인상깊네요.

네이트 입니다. 꿈과 희망 어린이날, A 알파벳을 웃는 얼굴로 그린 것이 재미있네요.

야후 입니다. 뭔가...다른 사이트보다 정성이 덜 들어간 느낌 같아요. 이미지만 달랑 두개 붙여놓은듯!

파란 입니다. 아이들이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느낌을 잘 살렸네요.

프리첼 입니다. 레고 장난감으로 5월 5일을 표시한게 재밌네요!


즐거운 어린이날 되세요!

어린이 무시하지 말자

올해 어린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 간 가족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는 어린이도 아니고 어린이를 가진 어른도 아니어서 딱히 할게 없네요. 그래도 잠깐 밖에 나가서 바람이라도 쐬고 오려고요~ 어린이날 즐겁게 보내세요~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보기 | Posted by 이남자 | 2010. 5. 5. 12:48


: